애드센스


[기타도라] Tri-boost 드럼매니아 한국 정식 발매 씹뜨억

격조하였습니다.

퇴근 후 자유시간에 평소에는 맛있는 것을 먹고 사진을 찍든 블로그 포스팅을 하든 사진 보정을 하든 뭔가를 계속 하고 있어서 블로그가 좀처럼 쉬지 않았는데 최근에는 포스팅이 뜸하였습니다.

귀찮았던 것도 없잖아 있지만 그것보다는 한정된 시간에 다른 걸 하게 되어서 그렇게 된 것인데 그것이 무엇이냐 하면 바로...




옛날에 오락실에 있던 그 드럼매니아 최신 버전이 한국에 나와버린 것입니다.





이 드럼매니아로 말할 것 같으면 1999년인지 2000년인지 하여튼 소싯적에 동네에 있던 걸 시작한 이후로 지금까지 약 15-6년간 코 묻은 돈 수백만원을 긁어간 요물같은 기계입니다.

엄마한테 받은 문제집값, 알바해서 힘들게 번 돈, 학교에서 장학금 받고 남은 돈, 등등...
모두 저 기계 안으로 들어갔죠.

게임 하나를 1년동안 잡고 진득하게 하기도 힘든 이 시점에 십몇년동안 같은 게임을 하고 있는 게 신기하기도 한데 또 나오면 조금씩 바뀌는 점도 있고 새로운 노래도 나와서 재미가 있으니 돈을 다시 집어넣고 하게 됩니다.

이제 오락실에 가면 죄다 10대 학생 아니면 20대 대학생밖에 없지만 30대 아재라고 게임 못 하는 건 아닙니다.
ㅠㅠ


Drummania 1st


여담으로 어렸을 때 동네에 있던 버전이 한국에 몇 대 없다고 알려진 1st 일본판이라, 그 때 당시 한국 정식 발매 버전에서 잘려나간 곡들을 할 수 있었던 게 생각이 납니다. 그 때는 그런 거 모르고 그냥 노래가 몇 개 더 많나보다 했었죠...

잘 보시면 새 버전에는 왼쪽 베이스와 왼쪽 심벌이 추가되었고 탐의 위치가 미묘하게 바뀌어서 처음 하는 사람은 허공에 스틱을 던지고 금방 죽게 마련입니다만 돈을 많이 쓰면 누구나 잘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드를 넣고 점수를 기록해서 누가누가 더 씹덕인지 겨뤄볼 수도 있습니다.





결론은 지금 저거 하느라 바빠서 포스팅 거리가 많이 밀려있다는 것과 밀린 포스팅은 주말에 하게 될 것 같다는 것입니다. 

아 게임 하고 싶다...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일단 이거 깨는 거랑 스킬 6500을 목표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