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고속터미널] 부다스밸리 (Buddha's Belly) - 맛있는 태국 요리 돼지꿀꿀


장인어른이 서울에 올라오신 날, 원래는 고속터미널 파미에 스테이션에 있는 한식부페 올반에 가려고 했으나 아버님이 타신 버스가 30분 지연된 바람에 가게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20팀이 식사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하 배고파 죽겠는데 뭔 20팀...

그래서 근처에 웨이팅 없는 가게를 찾아들어간 곳이 이 곳입니다.
아버님이 태국 요리를 드실 수 있을지 의문이었으나 딸이 가자고 하는 걸 보면 잘 드시겠죠 뭐?

ㅋ.ㅋ;;;;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있는 이 가게가 3호점이라고 합니다.
이태원에 본점이 있다는군요.


어딜 가도 장사가 잘 되는 고터의 가게 임대료는 얼마일까 생각을 해 봅니다.


앞에 아버님이 계시므로 메뉴판 사진 찍기 같은 것은 하지 못 했습니다만, 뭔가 런치 3인세트인지 아니면 2인세트에 하나 추가인지 그렇게 시켰던 것 같습니다.
값이 싸지는 않았습니다. 한 5만원돈 근처 나왔던 것 같네요.

음식 사진은 아내가 찍었습니다. ㅎ_ㅎ
사위는 할 수 없지만 딸은 할 수 있죠.


처음에 나오는 쏨땀 입니다.
태국 사람들이 김치처럼 먹는 거라고 하더군요. 처음 먹어봤는데 새콤한 맛이 호불호가 많이 갈렸습니다.

저는 극호였습니다. 호호호


치킨 가라아게 같은 닭튀김이 4점 나왔습니다.

셋이 갔으면 좀 큰 거 세 개 주면 안 되나 아니면 여섯 개 주거나...
까지 바라면 사실 도둑놈이겠죠? -_-;

소스는 생긴 대로의 맛이었고, 닭이 엄청 맛있었습니다.
따끈따끈한데 하나도 퍽퍽하지 않게 잘 익혀서 먹기가 매우 좋았네요.
다른 것도 다 맛있었지만 사실 나온 음식 중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국물이 일반 체인 쌀국수(포몬스나 포베이 등) 보다 훨씬 진하고 약간 색다른 맛이었네요.
분말스프의 느낌이 1도 나지 않는 그런 맛...


새우 팟타이

새우가 크진 않지만 토실토실 괜찮았습니다.
숙주는 한 번 살짝 데쳐왔는지 비린 냄새가 안 나서 좋았고요.

팟타이 면이 약간 꾸덕진 느낌이 나는데 입에 착착 붙는 식감이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아내 말로는 약간 현지 맛이 많이 났다고 하는데 현지의 팟타이라고 하면 사실 카오산 로드 같은 데 길바닥에서 먹는 천원짜리 같은 게 떠오르지 않나요?
'태국의 좋은 식당에서 먹은 팟타이 같다' 로 알아들으면 될 것 같습니다.

계란이랑 땅콩 같은 것들과 맛이 잘 어울렸던 점도 좋았네요.


커리랑 볶은 닭고기
푸팟퐁커리의 그 커리인데 계란을 넣고 닭고기랑 볶은 그런 음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름은 기억이 잘 ㅋㅋㅋ

태국에서 먹었던 푸팟퐁커리보다 단 맛을 살짝 더 넣고 게 대신 닭으로 바꾸면 이런 맛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요것만 시키라고 하면 또 시킬지 모르겠지만 세트에 나온 메뉴로는 괜찮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싼 곳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맛도 괜찮고 고급진 태국 음식의 느낌이 납니다.
그런데 위치가 위치니만큼 좀 시끄럽고 번잡한 분위기인 건 감안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고급진 느낌을 주려는 것 같은 가게 이미지에는 영 맞지 않는 분위기긴 합니다.

가격을 빼고 본다면 음식은 괜찮았습니다. 나중에 저희 부모님이랑도 한 번 오고 싶네요.


핑백

  • #include <exception.h> : 2016년 내 이글루 결산 2017-03-27 09:24:19 #

    ... 맛의 교환 엌ㅋㅋㅋ 2176 4 [방배동] 소담 - 소담한 어머니 맛의 밥집 1976 5 [고속터미널] 부다스밸리 (Buddha's Belly) - 맛있는 태국 요리 1900 2016년에 조회수가 집계 된 포스트가 없습니다. 내 이글루 HOT 포스트 순 ... more

덧글

  • Jender 2016/06/02 16:50 # 답글

    매번 갈 때마다 웨이팅이라 한 번도 안갔는데 담에 꼭 먹어봐야겠네용
  • Anonymous 2016/06/08 06:49 #

    파미에에서 어딜 가도 사실 웨이팅이 좀...
    사람 없을 때 일찍 가면 괜찮지 싶긴 합니다만 우선 주말 그 시간에 일어날 수 있는지가 더 문제네요. ㅎㅎ
  • anchor 2016/06/07 10:5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6월 7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6월 7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