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자연으로] 일회용 싱크대 음식물 거름통 - 아이디어 상품 장난감


냄새나고 더럽고 미끌매끌한 싱크대 음쓰 거름통에 질린 여러분께 추천할만한 아이디어 상품을 발견해서 사서 써 보고 포스팅을 해 봅니다.

그런데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거름통도 음식 관련이니 음식 밸리에.. 올려도... 되는 걸까요....


* 이 포스팅은 업체에서 땡전 한 푼 못 받고 제 돈으로 사서 한 번 써 보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


제목에 써 있다시피 제품 이름이 "자연으로" 입니다.
Return to Nature.

요약하면 일반 음식물 쓰레기 거름통 대신, 전분으로 만든 1회용 음식물 쓰레기 봉투를 싱크대 구멍에 끼워서, 음식물 쓰레기가 쌓이면 봉투 그대로 음식물 쓰레기 봉투에 넣어서 처리하는 방식의 제품입니다.

싱크대 거름통이 막혀서 물이 안 빠져서 거름통을 따로 씻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그 불쾌함과 냄새와 기타 등등.. 공감하실 거라고 봅니다...

그걸 방지해 준다고 하기에 한 번 사 본것입니다.


동봉된 설명서

거름통을 거치대에 끼우는 방법 설명과 거름통의 장점 광고 등등이 줄줄줄 나열돼 있네요.

- 끓는 물에도 안전하지만 굳이 일부러 붓지는 마라
- 하루이틀 정도 쓸 수 있다 (는데 집에서 밥 많이 안 해먹는 2인가구는 3-4일도 충분히 쓸 듯)


그렇다고 합니다.

특허번호는 KR10-1653621 일텐데 0000은 왜 붙였을까요..
출원번호랑 헷갈리셨나...

https://patents.google.com/patent/KR101653621B1/ko 관심 있으시면 (누가?!) 읽어 보세요.


거름 봉투를 많이 샀더니 체험분 1장을 함께 줬습니다. ㅋㅋ


요건 거치대 위에 얹어서 쓰는 필터


이렇게 거치대랑 필터 두 개가 한 박스에 같이 들어있습니다.





비닐을 이렇게 넣어서 설명서에서 본 대로 한쪽 끝을 잡고 다른 쪽 끝을 가운데로 당겨서 아래로 집어넣으면




대용량 운운한 것에 비해 생각보다 위아래가 좀 짧기는 하네요...


싱크대에 끼우면 이렇게 됩니다.


기존에 쓰던 거름통을 청소하고 난 뒤에 나온 음쓰가 봉지에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혐짤이라 설거지 거품으로 일부 모자이크 -,,-

실제로 음식물 찌꺼기를 담아보면, 물이 생각보다 막 콸콸콸 빠지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막혀있지는 않으니 조금 기다리면 봉투에 뚫려있는 구멍으로 잘 빠집니다.

그리고 아까도 봤지만 위아래가 그리 넓은 것 같지는 않아서 4인가구에 집에서 밥을 많이 해먹는다 싶으면 한 하루이틀이면 꽉꽉 차서 버려야 될 것 같아요.

봉투 가격은 장당 100~300원에 살 수 있는 것 같은데, 이틀에 하나씩 쓸 때는 한 달이면 1500-4500원이니까 나쁘지는 않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2인가구 같으면 일 주일에 두 개로도 가능할 수도 있겠고요. 그러면 더 오래 쓸 수 있겠네요.


위에 커버를 씌우면 이렇게 되네요.

큰 덩어리는 여기서 걸리는 것 같습니다.





자기 집 싱크대 거름통이 시원찮아서 물 자꾸 차고 냄새나고 하는 분들은 한 번 사 볼만도 한 것 같습니다.
빨리 저기 채워서 봉투를 음쓰 봉투에다가 버려보고 싶네요. ㅎㅎ

리뷰 끗


* 이 포스팅은 업체에서 땡전 한 푼 못 받고 제 돈으로 사서 한 번 써 보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