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말에 2박 3일로 짧게 제주에 다녀왔는데, 다녀온 곳 중에 쓰고 싶은 곳들만 골라서 시간 순서 무시하고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기로 쓴다고 시간 순서 맞춰서 쓰다 보니까 별로 재미없는 곳이나 쓰고 싶지 않은 곳이 나오면 여행기가 끊겨버리는 일이 다반사라...
쉬엄쉬엄 하나둘씩 써 보려구여...
첫 번째는 아직 철이 끝나지 않은 위미 동백나무 군락지입니다.
<찾아가는 길> (중요)

거기 아니고 저기 노란색으로 동그라미 표시된 저기가 여러분이 기대하시는 빨간 동백나무가 만개한 곳입니다.
내비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929 찍고 가시면 저기 들어가는 골목 바로 앞에 도착하실 수 있으니까 저희처럼 이상한 데에서 돌지 마시고 한 방에 찾아가세요.
보통 내비에 이름 찍고 가면 엑스표 친 곳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거기에 "위미 동백골" 이라는 이정표가 있어서 아 여기구나! 하고 속게 됩니다만


거기 없습니다
없으니 그냥 제 말 믿고 노란색 표시된 곳으로 가십시오.

<꽃 감상>
어쨌든 제대로 들어오면 이런 풍경이 있습니다.
차는 큰길가에 대충 세워놓고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유기농의 상징 벌레먹은 이파리도...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앞에 매표소 같은 걸 만들어놓고 돈을 받고 있습니다.
사유지에 나무들을 심어놓은 거라 이렇게 관리비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2천원에서 3천원으로 오른 표시가 있는데 뭐 구경값이려니 생각하고 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온 사방을 둘러봐도 온통 동백나무뿐




물론 카메라가 좋아야 합니다.


이 날은 좀 흐렸네요...


기타 등등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 SNS에 올릴 사진을 많이많이 찍을 수 있는 위미 동백나무 군락지 많이 사랑해 주세요.
1월까지는 꽃이 안 지고 많이 피어있을 시기일 겁니다.
2월은 모르겠네여...
여튼 많이 즐겨주세요.
이상
여행기(이글루스) : http://anonymous.pe.kr/category/1712 제주
전체 여행일정(위시빈) : https://www.wishbeen.co.kr/plan/155f5eed0306e847?ifId=3293ef164300289c
덧글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1월 22일 줌(http://zum.com) 메인의 [허브줌 여행]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